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생생알리미
커뮤니티

생생알리미

Back to the 복고! 엔터과 축제 현장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엔과 작성일2019-10-18 14:45 조회225회 댓글0건

본문

10월 10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대경대학교 도천축제에서 엔터과는 ‘복고’ 컨셉으로 여러 가지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릴적 문방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뽑기, 해적이 들어있는 통에 칼을 꽂아 해적이 튀어나오면 지는 해적 룰렛, 엔터과 학생들과 겨루는 딱지치기, 펀치기계를 작게 만들어 딱밤을 때려 높은 점수가 나오면 이기는 랭킹, 제기를 많이 차는 랭킹게임, 냄비와 뿅망치를 가운데 두고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사람은 뿅망치, 진사람은 냄비를 들고 공격과 방어를 하는 냄뿅!!,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년 엔터과 축제 부스에서 빠지지 않는 ‘사탕의 총알’이 있습니다.
 랭킹게임은 축제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기록이 계속해서 갱신되는 게임입니다. 10일에 최고 기록이었지만 11일에 누군가 그 기록을 깼다면 밀려나는 슬픈 규칙입니다. 제기차기와 딱밤 미니게임이 바로 랭킹게임입니다. 제기차기는 이틀동안 가장 많이 차는 사람이 1등이 되는 게임이고, 딱밤 미니게임은 가장 높은 점수가 나오면 1등이 되는 게임입니다. 딱밤 미니게임의 경우 최고점이 999점이라 동점이 나오는 경우에는 한 번 더 게임을 해서 더 높은 사람이 1위가 됩니다. 다른 게임과 다르게 랭킹 게임은 축제가 끝난 후에 상품을 지급합니다.
 다음으로는 엔터과 학생과 대결을 하는 대결게임입니다. 대결게임은 냄뿅, 딱지치기, 해적룰렛 3가지가 있습니다. 엔터과 학생을 상대로 이기면 뽑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이기면 2번, 지면 1번의 도전이 가능하지만 게임도 하고 뽑기도 하는 일석이조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엔터과 축제에 빠지지 않는 사탕의 총알입니다. 사탕의 총알은 축제 시작 전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별명과 전화번호 등을 받고, 축제 당일 사탕에 별명과 전화번호를 붙여 함께 판매하게 됩니다. 사탕의 총알 이름답게 사랑을 위한 사람들과 새로운 우정을 위한 사람들이 매년 사탕의 총알을 찾아와 주었습니다.


작성 이유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