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스타와 함께
커뮤니티

스타와 함께

17학번 정찬미 <제25대 총학생회 회장> 당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엔과 작성일2018-10-01 21:46 조회338회 댓글0건

본문

1. 본인소개와 학과소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연예엔터테인먼트과 17학번 22살 정찬미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2. 총학생회장이 되려고 마음먹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전교회장을 역임하고 졸업을 한뒤 1년동안 홍익대학교에서 사회생활을 하기 시작했었습니다. 일을 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에 학생들을 만나왔고 학생회와 학교와 효율적으로 타협하는 모습들을 함께 하면서 학교의 입장으로 학생들을 바라보고 일을 했다면 이번엔 학생들의 입장으로 일을 해보고 싶다고 느꼈습니다. 그렇게 일을 그만두고 서울에서 혼자 대구로 내려오면서 대경대학교에 총학생회에 들어오게 되었고 하겠다는 의지하나로 지금의 감사한 자리에 오른 것 같습니다!

3. 자신의 좌우명 또는 신념이 있다면?
저 같은 경우에는 항상 겸손하자라는 신념을 가지고 생활하는 것 같아요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는거 처럼 자신의 위치에 따라 태도나 행동 초심을 잃는 사람들을 지켜보면서 처음 그 마음 그 자세로 모든일에 임해야 일도 더 잘되고 단합이 더 잘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4. 우리 대학에서 학생회의 역할은 어떤것이 있고 주로 하는 일이 무엇인지 설명부탁드립니다.
대경대에서 학생회는 의사소통인것같아요 문제점이 있거나 학교에 대한 불만을 이야기할때 저희가 조금 더 효율적으로 이야기를 전달해주면서 학생들의 입장을 대변해주는 감사한 역할을 맡게 된것같고 또한 저희 학생회에서는 주로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체육대회 축제 같은 큰행사는 물론이고 다른 외부행사들을 주관하고 조금 더 학생들이 질문이라든지 문의사항을 편하게 할 수있는 그런 친구같은 존재라고 생각이 듭니다.

5. 학교생활과 학생회를 같이 병행하면서 힘든일과 즐거웠던 일은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힘든일은 크게 없었던 것 같아요 단지 잠이 조금 부족할뿐, 제 자신이 선택한일이고 이 일이 힘들다고 생각을 했더라면 아마 못버티지 않았을까요? 학교생활,학생회를 병행하며 열심히 할 수있는 자체가 저에게는 항상 즐거운것같습니다!

6. 학생회하면 좋은 장점과 단점이 있다면 어떤것리 있습니까?
일단 단점부터 먼저 말씀드리자면 개인시간,시험기간등이 다른 학우들에 비해 굉장히 많이 줄어들어요 기본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시간도 없고 또 학과 친구들과도 함께 보내지 못해요 그렇지만 그 만큼의 시간들을 총학생회와 함께 보내기 때문에 더 정이 많이 쌓이고 의지할 곳이 생기는 것 같아요 또 여러 다양한 학과에 학우들과 함께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또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사회생활을 먼저 배워 대인관계가 넓어지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7.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각오와 학우들에게 바라는점이 있다면?
특정 집단에 의해 움직이는 총학생회가 아닌 여러분들의 이야기에 먼저 귀기울이겠습니다. 또한 학교를 다니시면서 특별한 추억을 꼭 선물해드리겠습니다!
학생회도 어떻게 보면 학우 여러분들과 똑같은 대경대학생들입니다.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본관2층 총학생회실에 문을 두들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